19-외국 군사자료 번역 용역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19-08-13 18:01

본문

(긴급)입 찰 공 고

 

1.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.

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. 건 명 : 19-외국 군사자료 번역 용역

. 등록마감 일시 :19. 8.22.() 14:00

. 투찰마감 일시 :19. 8.23.() 11:00

. 제안서 제출마감 일시 :19. 8.23.() 10:00 ~ 11:00

※ 제안서 제출 장소 : 자운대 근무지원단 민원봉사실(1정문 위병소 건물)

※ 제안서는 제출일시에만 접수 가능(사전·사후 제출 불가, 시간엄수)

※ 제안서 “사본” 내 입찰자를 식별할 수 있는 표기 일절 금지

. 제안서 평가기간 :19. 8.26.() ~ 8. 30.()

. 개찰일시 :19. 9. 2.() 16:00

.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19.11.29.()까지

. 계약종류 / 낙찰자결정방법 : 총액계약 / 협상에 의한 계약

. 예산액(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) : 17,460,000

. 유의사항

- 제안서 제출은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하여야 하며19. 8.23.() 11:00까지 자근단 민원봉사실(1정문 위병소건물)에 도달한 업체의 제안서를 유효한 것으로 합니다.

 

3. 입찰방법 : 전자입찰(총액)

이 입찰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

4. 입찰참가자격

.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

.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(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)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(입찰등록)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,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,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.

 

5. 낙찰자 결정방법

.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에 따라 결정합니다. 다만,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서를 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 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.

 

6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

.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국가계약법시행령에 따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

계약담당공무원에게 납부하여야 하며, 입찰보증금 면제규정은 적용하지 않습니다.

※ 입찰보증금은 전자보증서, 문서보증서 등으로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보증서로 제출하거나, 전자보증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문서보증서를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합니다.

.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제출하여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입찰등록불가로 처리합니다.

.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.

 

7. 입찰의 무효

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.

.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,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.

 

8. 입찰등록시 제출서류

. 입찰참가신청서(국방전자조달시스템상 작성 제출)

. 입찰보증금증서(전자보증서 또는 문서보증서)

 

9. 유의사항

. 이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써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가 공개된 후 투찰이 가능하며,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 이상으로 투찰할 수 없습니다.

.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입찰등록 마감일 5일전에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.

.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, 입찰유의서, 계약특수조건,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d2b.go.kr)에서 열람바랍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,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전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법규 및 입찰에 필요한 내용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입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제27조와 동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ㆍ계약이행 중 계약미체결 또는 계약불이행 등 법령 위반시에는 일정기간 동안 국가기관(지자체, 정부투자기관 포함)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니 입찰 참가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

. 입찰단계(입찰등록심사, 적격심사결과, 낙찰자 결정 등)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(www.d2b.go.kr) 인화면 우측의 [SMS서비스 신청]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.

 

10.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관련

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,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(042-878-2245), 감찰실(042-878-2013)로 신고하거나, 국방부 홈페이지(www.mnd.go.kr) 상단메뉴의 국방민원(민원신청, 국방신고센터, 익명신고)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(익명신고, 공익신고, 예산낭비)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