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수총쇄록 고문(古文) 번역 용역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19-10-17 15:28

본문

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19- 938

 

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(용역)

 

※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“수의계약”을 편의상 “입찰”로 표시합니다.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용 역 명 : 여수총쇄록 고문(古文) 번역 용역

. 사 업 량 : 장서각 디지털아키이브(한국학중앙연구원) 소장 여수총쇄록 고문(古文) 번역 등

. 사업기간 : 착수일로부터 8개월

. 추정금액 : 50,000,000(추정가격 45,454,545+ 부가가치세 4,545,455)

※ 기초금액 : 50,000,000

 

2. 입찰 집행방법

.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에 의한 전자입찰로 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”에 의하여 집행합니다.

.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, 여수시청렴계약이행 공사입니다.

.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.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(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)

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-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(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)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

3. 입찰서 접수 및 개찰

 

입찰서 접수개시

입찰서 접수마감

개찰 일시

비 고

2019. 10. 17.() 09:00

2019. 10. 22.()12:00

2019. 10. 22.() 14:00

개찰용PC

.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.

. 전자 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,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.

.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. 다만,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,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, 직원이여야 합니다.

재직 중인 임, 직원 여부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,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로 확인합니다.

 

4.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며,

. 학술연구용역(업종코드 1169)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중 다음 각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

?「민법」제32조에 의해 설립ㆍ허가된 문화재 관련 비영리법인 연구기관 또는 학회

?「고등교육법」에 의한 대학ㆍ대학교 등 교육기관으로서 문화재 관련 (부설연구소, 산학협력단, 대학원 포함)

?「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ㆍ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」또는「지방자치 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」에 따라 설립된 문화재관련 연구기관

.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‘고전 문헌 번역 용역’ 단일 건 수행실적(검사완료된 실적) 2천만원 이상 있는 업체

※실적 인정은 여수시 문화예술과 판단에 따릅니다.

1) 입찰 전 실적증명을 제출한 업체만 참가 자격이 있습니다

2)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전일 【2019. 10. 21.() 18:00)까지 실적증명서를 수시 문화예술과로 직접 또는 팩스 ( 061-659-5855) 제출한 업체가 가능하며 우편, 팩스제출은 담당자 서혜은( 061-659-5855)로 접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(계약시 원본 서류 제출, 미제출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됨)

. 법인등기부상 본점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.인가.면허.등록.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)소재지를 전라남도, 광주광역시 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

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, 개찰일 (낙찰자는 계약체결)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.

 

5. 입찰보증금

.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, “입찰보증금 지급각서”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.

.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.

 

6. 계약상대자 결정방법

.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%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” 중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,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.

.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.

. 예정가격은 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”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의 ±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“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” 제16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.

7. 입찰의 무효

o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시행령 제39, 시행규칙 제42, 입찰유의서 제2의 규정에 의합니다.

 

8. 기타사항

.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(1588-0800)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.

.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.

. 개찰 후 입찰(견적서 제출) 및 낙찰자 결정

첨부파일